Loader
활동앨범

한국생활개선청양군연합회 밑반찬봉사활동 진행

작성 : 2021-06-15 17:35:49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화성면생활개선회(회장 최정미) 회원들은 5월 11일 정성껏 만든 반찬을 돌봄이 필요한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가구 등 면내 취약가구에 전달했다.
 화성면생활개선회는 화성면 거점캠프에서 주 1회 식생활 준비가 어려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반찬을 직접 전달해주고 대상자의 말벗이 되어주는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최정미 회장은 “가족이 없거나 가족의 보살핌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정성을 다해 반찬을 만들어 전달해주는 회원 분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청양읍생활개선회(회장 이옥화)는 매월 밑반찬을 만들어 지역의 홀몸가정에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처오고 있다. 5월 17일 회원 10여 명은 계절 음식으로 찬거리를 맛있게 조리해 33가구에 전했다.
 청양읍 생활개선회는 나이 드신 어른들이 먹기 편하면서 소화도 잘되는 장조림 등 영양까지 염두에 둔 식단으로 음식을 준비해 밑반찬 나눔을 펼치고 있다.
 이옥화 회장은 “혼자 집에 계신 분들은 끼니를 잘 챙겨 드시지 않고 대충 드시기 때문에,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을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며 “어른들이 드시기 편한 영양 식단 메뉴를 준비해 밑반찬 봉사 활동을 꾸준히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