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센터소식

충청남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청양군 ‘김영옥 봉사자, 귀족사랑’ 등 7개 부분 수상

작성 : 2019-12-06 17:04:59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청양군 ‘김영옥 봉사자, 귀족 사랑’ 등 7개 부분 수상
올 한해 성과 되돌아 보고 내년도 봉사 활동 다짐

 

 

‘2019 충청남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이 지난 6일 도내 자원봉사 유공자와 자원봉사센터 관리자, 관계공무원 등 2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산 터미널 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 1년 동안 지역사회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따뜻하고 지속적인 나눔 확산을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날 청양군은 7개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적십자사청양지구협의회 남양면봉사회 김영옥 회장은 저소득층을 위한 자원봉사, 어르신 돌봄 봉사 등 오랜 기간 활동한 공적이 인정되어 수상하게 됐으며, 자원봉사단체 귀족사랑은 지역 내 크고 작은 행사에 군민의 건강을 위한 수지·이혈 봉사로 청양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성실하게 봉사를 한 공로가 인정되어 충청남도지사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 이와 함께 충청남도의장표창 : 성수현 봉사자(청양읍)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표창 : ‘생명나무아카데미(회장 유성애)’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장표창 : 오미경 봉사자(정산면) 충청남도교육감표창 최문숙 봉사자(운곡면), 이도은 학생(청신여자중학교)이 수상했다.

 

임동규 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변화의 바람을 불러 일으킨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자원봉사의 무한한 힘이 지역사회를 든든히 지탱하는 역할을 해 나갈 것이며, 모두가 더 행복한 충남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