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센터소식

구순 할머니의 꿈에 '희망'전달

작성 : 2020-04-14 16:58:32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 우리센터에서는 4월 13일 장평면 자원봉사거점센터(거점상담가 김정숙정산지역아동센터(센터장 박현애장평면 미당(이장 김영진) 미당애향청년회 회원 10여명이 장평면 율정길에서 KBS1 251동행출연가정에 정리수납 및 청소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은 425일 방영프로그램 예정인 동행진행 지원과, 구순의 나이에도 어린 손자 손주 셋을 위해 애쓰시고 계시는 할머니와 가족들을 위하여, 봉사자들은 집안의 헌 가구 이동과 청소를 해주는등 농번기와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봉사활동을 진행해 주었다.

 

장평면 자원봉사거점센터(거점상담가 김정숙)은 할머니에 손을 꼭 잡고 예쁜 아이들과 아들을 위해 늘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라고 전하며, 추후에도 도움줄 수 있는 일이 있도록 신경쓰겠다고 전했으며,

 

한편 할머니는 나도 나이가 많고 아이들이 어려 뒤돌아서면 어질고, 하나 하나 돌봐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렇게들 와서 도움을 주니 감사한 마음에 눈물이 난다며 구십을 넘어 살고 있지만 희망을 가지고 재미나게 살겠다고 말씀하셨다.

     

신기섭센터장은 지역내 소외되는 가정을 위해 도움주신 분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스한 손길로 훈훈한 인정이 넘치는 청양을 만들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